기존 학생증으로 졸업 후, 6개월동안 도서관 출입, 일반열람실, 정석라운지 이용가능
별도의 신청절차 없음
학술정보운영팀 032-860-9026
휴학생의 경우 신청자에 한해 기존 학생증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증이 없는 휴학생의 경우 학생종합서비스센터에서 학생증 발급신청(최초 1회는 무료)으로 학생증을 먼저 발급받은 후에 휴학생 이용 신청을 해야합니다.
기존 ‘휴학생 이용증’ 발급자는 이용증을 반납하고 도서예치금을 환불받으시기 바랍니다.
※ 이용기간 만료 시 부터 5년이 경과한 경우, 카드보관금 및 도서예치금은 본교 자산에 귀속됩니다.
(시행일: 2016년 6월 1일 기준 -> 2011년 5월 31일 이전 만료인 경우 * 이후 1년 단위로 본교 자산에 귀속)
단, 일반열람실은 시험기간(시험 전 2주 + 중간고사 1주/기말고사 2주) 3~4주 동안 이용불가.
2 ~ 4층 주제정보실 (신청일 다음날부터 이용가능)
2 ~ 4층 주제정보실 032-860-9020 / 032-860-9024 / 032-860-9027
학부 수료생의 경우 신청자에 한해 기존 학생증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수료 후 1년 이내만 이용가능)
단, 일반열람실은 시험기간(시험 전 2주 + 중간고사 1주/기말고사 2주) 3~4주 동안 이용불가.
2 ~ 4층 주제정보실 (신청일 다음날부터 이용가능)
학술정보운영팀 032-860-9026
[2019년 7월 1일부터 시행]
* 연회비 및 카드수수료 납부 시 환불 불가
* 단, 일반열람실은 시험기간(시험 전 2주 + 중간고사 1주/기말고사 2주) 3~4주 동안 이용불가.
* 단, 일반열람실은 시험기간(시험 전 2주 + 중간고사 1주/기말고사 2주) 3~4주 동안 이용불가.
* 단, 대출은 불가하며 대출희망시 임시이용증 발급 가능
임시이용증 신청 >> 계좌이체 >> 접수완료 >> ’수령대기'상태확인 >> 신분증 지참 후 직접 방문하여 수령
[예치금 환불 요청]
[환불 절차]
학술정보운영팀 032-860-9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