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공지사항

정석학술정보관은 인하대학교의 중앙도서관으로 학습, 교육 연구 활동을 지원한다. 단행본, 연속간행물 등의 인쇄자료 및 전자저널, WebDB, EBook 등의 전자자원을 제공한다.

ASTM 교외이용 안내

by 윤 재중 on 2021-09-15T10:28:30+09:00 | 0 Comments

ASTM 의  플랫폼의 변경으로 인하여 기존의 교외접속서비스를 통하여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음의 방법으로 개별 ID를 생성하시면 교외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교내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1. 개인계정등록은 필히 기관내 에서 접속 하셔야 합니다.

2.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 혹은 https://compass.astm.org 통해 ASTM Compass에 접속합니다. 정상 접속이 되면 홈페이지에 인하대학교 학교명이 표시됩니다.

3. 오른쪽 윗편의 Sign In/Register를 클릭합니다.

4. Register를 클릭 합니다.

5. Create an Account 메뉴에서 사용자 정보와 사용하실 이메일 계정을 입력한 후 Create Account를 클릭합니다. 별도의 인증 코드나 인증 메일 확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6. 계정 등록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메시지가 표시되며 등록하신 이메일과 패스워드로 ASTM Compass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 기관 외부에서 ASTM Compass를 이용하시기 위해선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가 아닌 URL (https://compass.astm.org)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Add a Comment

0 Comments.

  Subscribe



Enter your e-mail address to receive notifications of new posts by e-mail.


  Archive



  Follow Us



  Instagram
  Return to Blog
This post is closed for further discu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