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공지사항

정석학술정보관은 인하대학교의 중앙도서관으로 학습, 교육 연구 활동을 지원한다. 단행본, 연속간행물 등의 인쇄자료 및 전자저널, WebDB, EBook 등의 전자자원을 제공한다.

도전! 북튜버 장학금 ( 2021.5.3 ~ 5.30)

by Jungseok Library on 2021-04-30T17:41:00+09:00 | 0 Comments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독서장려 프로그램 ‘Book드림’ 동영상 독서 후기 공모전을 시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행사명 : ‘도전! 북튜버 장학금’

2. 참가 대상 : 본교 학부 재학생(휴학생, 졸업유예생, 교환학생, 대학원생 참여 불가)

3. 공모 기간

  • 후기공모 : 2021. 5. 3(월) ~ 5. 30(일)
  • 후기심사 및 시상 : 2021. 5. 31(월) ~ 6. 18(금)

   ※ 학사 일정 및 응모율에 따라 공모 기간 연장 또는 일정 조정될 수 있음

4. 참여 방법 : 참여자 자택으로 배송 또는 도서관에 방문하여 대출한 지정도서를 읽고 동영상 후기 제출

  • 지정도서 : 마이클 샌델 작가의 도서 4종 중 1권 선택
    - 공정하다는 착각 : 소장자료 바로가기 
    - 정의란 무엇인가 : 소장자료1, 소장자료2
    -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 소장자료 바로가기 
    - 왜 도덕인가 : 소장자료 바로가기 
  • 책배달 서비스로 지정도서 택배수령 신청 또는 정석학술정보관 3층에 방문하여 지정도서 직접 대출
      책배달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 책배달 서비스 신청페이지 청구기호 작성란에 ‘3차 Book드림 참여’ 입력
     ※ 도서 소장권수가 한정적이므로 홈페이지에서 대출가능여부 확인 후 책배달 신청 요망
     ※ 개인 소장도서로 독서 후 참여 가능(지정도서에 한함) 
  • 독서 후 동영상 독서 후기 작성하여 참가신청서와 함께 book@inha.ac.kr로 제출

5. 우수 독서 후기 시상: 장학금 및 상장 수여 (총 17명)
  * 최우수상(2명) : 장학금 30만원
  * 우수상(5명) : 장학금 20만원 
  * 장려상(10명) : 장학금 10만원
    후기 제출자 전원 비교과과정 마일리지 2점 부여 (제출 건수와 상관없이 1인당 마일리지 2점 부여)

6. 독서 후기 제출 안내

  • 제출 메일 주소 : book@inha.ac.kr
    * 파일명은 '성명_학번_도서제목'으로 제출. 예) 홍길동_12345678_공정하다는 착각
  • 응모자격 : 개인 및 단체(2인 이내)응모 가능, 1편 이상 응모 가능
     (단, 동일인의 영상이 다수 수상 된 경우 가장 높은 1건에 대해서만 시상)
  • 분량 : 5분 내외
  • 첨부 파일 : 참가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서(1부) 필수 제출
    -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내려받기 
  • 제출 파일 형식 : mp4, avi, wmv, mov 영상 파일 (해상도: 1,280*720 픽셀 이상)

7. 유의사항

  • 참가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서 미제출 시 시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타 공모전 및 교과과정 중 과제로 제출한 동영상 재제출 금지
  • 응모작에 대한 권한은 정석학술정보관에 귀속됨
  • 수상자는 2021년 6월 시상식에서 시상금 확인란에 자필서명이 필요함
  • 단순 낭독은 허가할 수 없으며 응모자의 의견이 반영되어야 함, 인용이 명확히 인지되어야 함

※ 지난 수상작 보기:
https://www.youtube.com/user/jungseoklibrary/playlists

※ 문의: 학술정보운영팀(032-860-9023)
 

#도전, #북튜버, #장학금 


 Add a Comment

0 Comments.

  Subscribe



Enter your e-mail address to receive notifications of new posts by e-mail.


  Archive



  Follow Us



  Instagram
  Return to Blog
This post is closed for further discu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