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공지사항

정석학술정보관은 인하대학교의 중앙도서관으로 학습, 교육 연구 활동을 지원한다. 단행본, 연속간행물 등의 인쇄자료 및 전자저널, WebDB, EBook 등의 전자자원을 제공한다.

시설예약 시스템 안드로이드 앱 업데이트 안내 (10월 22일 예정)

by 윤 재중 on 2020-10-19T13:52:00+09:00 | 0 Comments

정석학술정보관 시설예약 시스템의 안드로이드 앱이 10월 22일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시설이용을 위하여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하고 계신 이용자께서는 10월 22일 이후에 업데이트 하여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 바로가기

 

-    주요 변경 사항

1.  앱이 백그라운드에 있는 동안 위치 액세스가 기본적으로 제한되며 사용자에게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위치 서비스에 액세스 하도록 권한 허용을 요청합니다. 

=> 비허용 시, 비콘 및 알림 서비스 사용 불가능합니다.

 

2. 외부 저장소 액세스는 앱별 디렉토리 및 앱에서 만든 특정 미디어 유형으로만 제한되며 그 외의 디렉토리 등에 접근 할 시 권한 허용을 별도 요청합니다.

=> 비허용 시, 바코드 스캔 후 검색이 불가능합니다.

 

3.  구글 정책 상 Android 5.1 이하 OS 기기(갤럭시 S5, 갤럭시 S4, LG-G2, LG-G3 등)는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Add a Comment

0 Comments.

  Subscribe



Enter your e-mail address to receive notifications of new posts by e-mail.


  Archive



  Follow Us



  Instagram
  Return to Blog
This post is closed for further discu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