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공지사항

정석학술정보관은 인하대학교의 중앙도서관으로 학습, 교육 연구 활동을 지원한다. 단행본, 연속간행물 등의 인쇄자료 및 전자저널, WebDB, EBook 등의 전자자원을 제공한다.

학위논문, 보고서 온라인 제출 안내 (2022년 8월 학위수여자)

by Jungseok Library on 2022-06-10T14:07:00+09:00 | 0 Comments

학위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러분께서 제출해주신 학위논문 파일은 정석학술정보관 dCollection  협약 기관(RISS, 국회도서관) 통해 온라인 원문서비스로 제공되오니 아래의 안내에 따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고서는 정석학술정보관 dCollection에서 원문보기만 제공됩니다.)

 

1. 온라인 제출(수정)기간: 2022. 6. 13() ~ 8. 12()

  • 제출 마감일은 대학원별로 상이하므로  행정실에서 안내 받으신 대로 지켜주세요.
    (
    위의 dCollection 온라인 제출 마감일은 제출  수정 요청이 빈번하여 보다 길게 지정하였습니다.)
  • 이용동의서와 제출확인서의 출력은 제출 자료의 검증이 완료된 후에 가능합니다.
    자료의 검증은 하루 가량 소요되므로 행정실 제출 마감일 최소 2일전까지는 온라인 제출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2. 제출방법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 My library >학위논문 제출제출자 로그인

  •  ‘제출자 로그인 인증’ 완료   로그인 가능

3. 제출 매뉴얼: 매뉴얼 보기

4. 온라인 제출  유의사항

  • 논문파일은 ‘표지-목차-초록-본문 합친 파일 1개만 제출 가능합니다.
  • 인준지는 누락되어도 무방합니다. (필요  추후 수정)
  • 목차는 본문 목차( 목차그림 목차 제외) 정확히 입력하며목차와 본문의 내용  페이지 번호가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목차 입력  ‘페이지 번호’ 입력)
  • 논문파일은 반드시 PDF 형식으로 제출바랍니다.
     - 
    한글 프로그램에서 작성한 경우(.hwpx) : 메뉴 → 파일 → PDF 저장하기
     - MS Word 
    에서 작성한 경우(.docx) : 메뉴 →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파일형식에서 ‘PDF’ 선택 → 저장
  • 소속 대학원  학과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
    대학원경영대학원공학대학원교육대학원물류전문대학원정보통신대학원정책대학원  확인 요망)
  • 지도교수명은 존칭을 생략하고 성명 띄어쓰기 없이 입력하여야 합니다.
  • 학위구분(석사박사 본문 언어(한국어영어 )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 원문파일에 워터마크가 삽입되지 않도록 확인해주세요.
  • 파일 업로드  제출 완료  파일이 올바르게 변환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책갈피 확인 필수)

      ※ 학위논문/보고서 인쇄본  이용동의서제출확인서는  대학원 행정실에 제출하십시오.

5. 문의의학정보실 김용해 (860-9879, 203398@inha.ac.kr)

 


 Add a Comment

0 Comments.

  Subscribe



Enter your e-mail address to receive notifications of new posts by e-mail.


  Archive



  Follow Us



  Instagram
  Return to Blog
This post is closed for further discu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