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공지사항

정석학술정보관은 인하대학교의 중앙도서관으로 학습, 교육 연구 활동을 지원한다. 단행본, 연속간행물 등의 인쇄자료 및 전자저널, WebDB, EBook 등의 전자자원을 제공한다.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안내 (2021년 8월 학위수여자)

by Jungseok Library on 2021-06-09T13:53:00+09:00 | 0 Comments

학위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러분께서 제출해주신 학위논문 파일은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dCollection 및 협약 기관(RISS, 국회도서관)을 통해 온라인 원문서비스로 제공되오니 아래의 제출방법에 따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2021. 6. 14(월) ~ 2021. 8.13(금)
 * 제출확인서 출력은 제출 자료의 검증이 완료된 후에 가능합니다.
   자료의 검증은 하루 가량 소요되므로 행정실 제출 마감일 2일전까지는 온라인 제출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2. 제출방법: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 My library > 학위논문 제출> 제출자 로그인
 *  ‘제출자 로그인 인증’ 후  로그인 가능

3. 제출 매뉴얼: dCollection 홈페이지 메인화면 > 학위논문제출 버튼 > 제출화면 중앙 오른쪽 '자료대출 매뉴얼'

매뉴얼 보기

4. 온라인 제출시 유의사항

  • 논문파일은 ‘표지-목차-초록-본문’을 합친 파일 1개만 제출 가능합니다.
  • 목차는 본문 목차만 정확히 입력하며, 목차와 본문의 내용 및 페이지수가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목차 입력 시 ‘페이지수’ 입력)
  • 논문파일은 반드시 PDF 파일로 제출바랍니다.(다른 파일 형식은 변환 시 오류 발생)
     - 한글 프로그램에서 작성한 경우(.hwp) : 메뉴 → 파일 → PDF로 저장하기
     - MS Word 에서 작성한 경우(.docx) : 메뉴 →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파일형식’에서 ‘PDF’ 선택 → 저장
  • 인쇄옵션에서 '연결된 문서 포함'과 인쇄방식을 '모아찍기'로 설정하지 않도록 하며  반드시 “한 페이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 소속 대학원 및 학과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대학원, 경영대학원, 공학대학원, 교육대학원, 물류전문대학원,정보통신대학원, 정책대학원 확인 요망)
  • 지도교수명은 존칭을 생략하고 띄어쓰기 없이 입력하여야 합니다.
  • 학위구분(석사, 박사) 및 본문 언어(한국어, 영어 등)를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 학위논문 인쇄본 및 이용동의서, 제출확인서는 각 대학원 행정실에 제출하십시오.

5. 문의: 의학정보실 김용해 (860-9879, 203398@inha.ac.kr)
 


 Add a Comment

0 Comments.

  Subscribe



Enter your e-mail address to receive notifications of new posts by e-mail.


  Archive



  Follow Us



  Instagram
  Return to Blog
This post is closed for further discu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