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공지사항

정석학술정보관은 인하대학교의 중앙도서관으로 학습, 교육 연구 활동을 지원한다. 단행본, 연속간행물 등의 인쇄자료 및 전자저널, WebDB, EBook 등의 전자자원을 제공한다.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안내 (2020년 2월 학위수여자)

by 홍미란 Hong Milan on 2019-12-11T16:51:00+09:00 | 0 Comments
 
학위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러분께서 제출해주신 학위논문 파일은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dCollection 및 협약 기관(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RISS 등)을 통해 온라인 원문서비스로 제공되오니, 아래의 제출방법에 따라 제출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 2019. 12. 17(화) ~ 2020. 1. 22(수) 
 * 제출확인서 출력은 제출 자료의 검증이 완료된 후에 가능합니다.
     자료의 검증은 평일 기준 1~2일 소요되므로, 행정실 제출 마감일 3일전까지(평일 기준) 온라인 등록 완료
 
2. 제출방법 :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 My library > 학위논문 제출> 제출자 로그인
 *  "제출자 로그인 인증" 후  로그인 가능 


3. 제출 매뉴얼 : dCollection 홈페이지 메인화면 >> 학위논문제출 버튼 >> 제출화면 중앙 오른쪽 "자료제출 매뉴얼"

   매뉴얼 보기

3. 온라인 제출시 유의사항 
  1) 논문파일은 ‘표지-목차-초록-본문을 합친 파일 1개만 제출 가능합니다. 
  2) 목차는 본문목차를 정확히 입력하며, 목차와 본문의 내용 및 페이지수가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목차 입력시 ‘페이지수’ 입력) 
  3) 논문파일은 반드시 PDF 파일로 제출바랍니다.(다른 파일 형식은 변환 시 오류 발생)
    - 한글 프로그램에서 작성한 경우(.hwp) : 메뉴 → 파일 → PDF로 저장하기
    - ms word 에서 작성한 경우(.docx) : 메뉴 →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파일형식’에서 ‘PDF’ 선택 → 저장
  5) 인쇄옵션에서 '연결된 문서 포함'과 인쇄방식을 '모아찍기'로 설정하지 않도록 하며 
       반드시 “한 페이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6) 소속 대학원 및 학과를 정확히 입력해야합니다
     (일반대학원, 
경영대학원, 공학대학원, 교육대학원, 물류전문대학원,정보통신대학원, 정책대학원장 확인 요망) 

  7) 지도교수명은 존칭을 생략하고 띄어쓰기 없이 입력하여야 합니다. 
  8) 학위구분(석사, 박사) 및 본문 언어(한국어, 영어 등)를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 학위논문 인쇄본 및 저작권동의서, 제출확인서는 각 대학원 행정실에 제출하십시요. 


문의) 학술정보운영팀 홍미란 (860-9026, mlhong@inha.ac.kr)


 Add a Comment

0 Comments.

  Subscribe



Enter your e-mail address to receive notifications of new posts by e-mail.


  Archive



  Follow Us



  Instagram
  Return to Blog
This post is closed for further discu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