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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공지사항

정석학술정보관은 인하대학교의 중앙도서관으로 학습, 교육 연구 활동을 지원한다. 단행본, 연속간행물 등의 인쇄자료 및 전자저널, WebDB, EBook 등의 전자자원을 제공한다.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안내 (2019년 8월 학위수여자)

by 윤 재중 on 2019-06-10T09:00:00+09:00 | Comments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안내 (2019 8월 학위수여자)

1. 제출기간
(특수대학원 일정 포함입니다.
일반대학원은 6월 28일 금요일 까지 제출확인서, 저작권동의서를 일반대학원 행정실에 제출하셔야합니다.
             상세일정은 각 대학원 행정실의 일정을 참고하세요.)

      : 
2019. 6. 17월) ~ 2018. 7. 26(금) 

제출확인서 출력은 제출 자료의 검증이 완료된 후에 가능합니다.

   제출 자료에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송처리 되며,

   반송된 자료를 제출자가 확인/수정하여 재제출하는 경우에 다시 처음부터 검증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재제출된 자료에도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시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출절차로 인하여 제출 후 저작권동의서 및 제출확인서 출력까지 평일 기준 1~2일 소요되므로, 

   마감일에 제출이 집중되는 점을 고려하여 행정실 제출 3일 전까지 온라인 등록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확인서는 검증절차가 끝나면 바로 출력 가능합니다.

  (7.1 ~ 7.3 은 담당자 휴가로 인하여 7.4일에 제출확인이 가능합니다.)



2. 제출방법 :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 My library > 학위논문 제출> 제출자 로그인
               * 제출자 로그인 정보는 포털과 동일


3. 제출 매뉴얼 : dCollection 홈페이지 메인화면 >> 학위논문제출 버튼 >> 제출화면 중앙 오른쪽 "자료제출 매뉴얼"

3. 온라인 제출시 유의사항 
  1) 논문파일은 ‘표지-목차-초록-본문을 합친 파일 1개만 제출 가능합니다. 
  2) 목차는 본문목차를 정확히 입력하며, 목차와 본문의 내용 및 페이지수가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목차 입력시 ‘페이지수’ 입력) 
  3) 논문파일은 반드시 PDF 파일로 제출바랍니다.(다른 파일 형식은 변환 시 오류 발생)
    - 한글 프로그램에서 작성한 경우(.hwp) : 메뉴 → 파일 → PDF로 저장하기
    - ms word 에서 작성한 경우(.docx) : 메뉴 →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파일형식’에서 ‘PDF’ 선택 → 저장
  5) 인쇄옵션에서 '연결된 문서 포함'과 인쇄방식을 '모아찍기'로 설정하지 않도록 하며 
       반드시 “한 페이지 보기”로 설정해주세요.
  6) 소속 대학원 및 학과를 정확히 입력해야합니다
     (일반대학원, 
경영대학원, 공학대학원, 교육대학원, 물류전문대학원,정보통신대학원, 정책대학원장 확인 요망) 

  7) 지도교수명은 존칭을 생략하고 띄어쓰기 없이 입력하여야 합니다. 
  8) 학위구분(석사, 박사) 및 본문 언어(한국어, 영어 등)를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 학위논문 인쇄본 및 저작권동의서, 제출확인서는 각 대학원 행정실에 제출하세요.


문의) 학술정보운영팀 윤재중 (860-9026, jargon@inha.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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