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공지사항

정석학술정보관은 인하대학교의 중앙도서관으로 학습, 교육 연구 활동을 지원한다. 단행본, 연속간행물 등의 인쇄자료 및 전자저널, WebDB, EBook 등의 전자자원을 제공한다.

Book똑똑! 책배달 서비스 안내

by Jungseok Library on 2022-07-29T13:28:00+09:00 | 0 Comments

  정석학술정보관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인하대학교 학부생, 대학원생께 수험 목적으로 도서를 집으로 보내드리는 배달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1. 서비스 대상 : 인하대학교 학부, 대학원 재학생
  (휴학 또는 수료생 신청 불가, 연체도서 미반납자, 연체료 미납자 신청 불가)
2. 서비스 기간 : 2022. 08. 01 ~ 2023.01.31
     * 1월 31일 14시 30분 이전 신청된 건만 처리됩니다.
3. 대상 도서 : 대출 가능한 정석학술정보관 소장 도서

  • 항공우주융합캠퍼스, 병원도서관 소장도서 제공불가


4. 제공 방법 : 평일 14:30 이전 신청건 당일 발송(상황에 따라 배송 지연 될 수 있음)

  • 편도 발송 비용 도서관 부담
  • 예약도서, 희망도서 제공가능 : 수령가능 문자(메일) 수신 후 3일 이내 책배달 신청
  • 신청 횟수 제한은 없으나 1일 6권까지 신청 가능
  • 대출 기간 일주일 연장처리(왕복 배송기간 고려)
  • 연장 시 전화 요청 032-860-9022 학부생 7일, 대학원생 10일 연장
  • 다음 예약자가 있는 도서는 대출 기간 연장 불가능

5. 반납 방법

⓵방문 반납(무인반납기 이용가능)

⓶택배 반납(이용자 비용부담, 택배비 반드시 선불 납부)

  • 반납 주소: (22212)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100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인문과학정보실
    ※ 택배 반납 전 도서관으로 연락해야 함(미 연락 시 배송 지연 확인 불가)
  • 택배 반납 시 대출 기한 내에 도서관으로 택배가 도착해야 함
  • 대출 기한 이후 도착 건은 연체료 부과 (배송기간 고려하여 대출기한 일주일 연장하여 제공함)
  • 연체도서 택배반납 시 도서관 도착일을 기준으로 연체료 산정(연체료 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결제 가능)
  • 3일 이상 택배 지연으로 인한 연체 시 담당자 확인 후 연체료 감면 

※ 신청 도서의 제공이 어려울 경우 유선 연락을 드립니다. 3차례 연결되지 않으면 해당 신청 건은 제공 불가 처리됩니다.
서비스 진행 상황에 대해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정석학술정보관 홈페이지 ‘My Library’에서 대출(택배 발송시 대출처리), 반납, 연체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학술정보운영팀 032-860-9022 / book@inha.ac.kr

▣ [필독] 이용 주의 사항  
(1) 공지사항을 확인하고 신청해주십시오
(2) 책에 부착된 이용서약서는 도서를 훼손하지 않겠다는 약속입니다.
(3) 주소지 오기입으로 인한 배송사고는 신청자의 책임입니다.
(4) 택배반납 시 발송영수증을 보관하여 택배사고를 대비합시다.


 Add a Comment

0 Comments.

  Subscribe



Enter your e-mail address to receive notifications of new posts by e-mail.


  Archive



  Follow Us



  Instagram
  Return to Blog
This post is closed for further discussion.